PEST CONTROL SERVICE

최고의 해충방제/바이러스 솔루션으로 해충부터 세균박멸까지 완벽한 클린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충별 피해 정보

최근의 주거환경은 고온다습으로 환기가 잘 되지 않는 환경으로 각종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환경으로 발병이 잦은 질환중 알레르기의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것이 집먼지 진드기, 개미, 바퀴벌레등과 같은 해충입니다.

.

바퀴벌레

바퀴는 야행성 해충으로 번식력이 뛰어나며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주로 서식하여 각종 병원균을 옮깁니다.
비록 보이는 바퀴를 죽인다 해도 죽은 바퀴 안에서 부화된 또 다른 바퀴가 생겨나며 보이지 않는 곳에 서식하고 있는 바퀴의 계속적인 번식활동으로 바퀴의 완전박멸은 매우 어렵습니다.
  • gpp_maybe특징

    알집을 달고 있는 암컷이 보인다던가, 여러마리의 바퀴벌레를 보았다면 100% 수백마리 이상 살고있습니다. 바퀴벌레는 하수구, 쓰레기장 등 다니지 않는 곳이 없고, 사람처럼 손발을 씻는다던지 청결을 유지하는 곤충이 아니라서 온갖 알 수 없는 세균의 매개체 역할을 하여 위생상 아주 나쁜 영향을 주는 곤충입니다.
  • place생명력

    지구상 어디에나 쉽게 볼 수 있는 곤충이며, 모기와 함께 끈질긴 생명력의 대명사로 알려진 곤충입니다. 바퀴는 머리가 없어도 1주는 거뜬히 버텨내는 끈질긴 생명력으로 번식력 또한 상당합니다. 집바퀴 종류는 거의 모든 유기물질을 소화 할 수 있으며, 비누나 사람의 각질, 손톱, 눈썹까지 갉아먹고 살 수 있습니다.
  • pest_control외부유입

    현관문이나 창문, 창틀구멍, 신발, 택배박스, 아랫집, 옆집, 윗집, 하수구등 바퀴벌레가 들어 올 수 있는 유입경로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sick피해

    온갖 알 수 없는 세균을 달고 다니는 바퀴벌레는 여러가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천식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대장균, 장티푸스, 위장염, 식중독등의 유발 원인이 됩니다. 또한 아랫집 윗집 옆집등 여기저기 다닐 수 없는 곳이 없어 세균의 중복 교차 오염위험이 있습니다.
구분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습성/생활 크기 수명
독일바퀴 씽크대바닥, 음식물조리대, 깨진타일틈, 냉장고의 뒷편이나 윗부분, 씽크대 뒷편 식기건조대, 욕실장 뒷편 거울뒷편, 조명등 부근에 많이 서식합니다. 주방과 화장실 등 어둡고 따뜻하며 습기가 많은 0.4cm 정도의 틈이면 충분히 살 수 있습니다. 알을 지니고 있는 바퀴벌레는 부화하기 전 하루 전까지 알을 달고 다닙니다. 1.27~1.58cm 64~251일
일본바퀴 라디에다 주변, 보일러주변, 오븐이나 마루 밑, 지하실공간에서 많이 서식하며 독일바퀴가 발견되는 지역에서도 나타납니다. 습도가 있는 곳에서 많이 발견 됩니다. 암놈 바퀴벌레는 안전하고 숨기 쉬운 틈에 알을 낳으며 자기들 배설물 사이에 알을 숨기기도 합니다. 2.8cm 316~533일
미국바퀴 정화조, 맨홀주변, 집 수정, 보일러 배관주위, 지하실, 낙엽, 건초 주의 등에서 많이 서식함. 따뚯하고 습기가 많은 지하실이나 하수관, 정화조, 집수정등에서 많이 발견되며 실내보다 실외에서 많이 서식하며 종종 실내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이 부화하기 위해 상당한 습도가 필요하며 먹이가 있는 서식지 부근이나 부스러기들 사이틈에 알을 숨겨 놓기도 합니다. 3.8~4.4cm 320~1071일
먹바퀴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야외에서 채집된 예가 없으나 주택 부근의 숲속에서 서식하는 반옥외성인 바퀴로 알려져있다. 주로 목조ㆍ콘크리트구조의 아파트 등에 서식한다. 2.5~3cm 316~533일
독일바퀴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씽크대바닥, 음식물조리대, 깨진타일틈, 냉장고의 뒷편이나 윗부분, 씽크대 뒷편 식기건조대, 욕실장 뒷편 거울뒷편, 조명등 부근에 많이 서식합니다. 주방과 화장실 등 어둡고 따뜻하며 습기가 많은 0.4cm 정도의 틈이면 충분히 살 수 있습니다.

습성/생활

알을 지니고 있는 바퀴벌레는 부화하기 전 하루 전까지 알을 달고 다닙니다.

크기

1.27~1.58cm

수명

64~251일
일본바퀴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라디에다 주변, 보일러주변, 오븐이나 마루 밑, 지하실공간에서 많이 서식하며 독일바퀴가 발견되는 지역에서도 나타납니다.
습도가 있는 곳에서 많이 발견 됩니다.

습성/생활

암놈 바퀴벌레는 안전하고 숨기 쉬운 틈에 알을 낳으며 자기들 배설물 사이에 알을 숨기기도 합니다.

크기

2.8cm

수명

316~533일
미국바퀴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정화조, 맨홀주변, 집 수정, 보일러 배관주위, 지하실, 낙엽, 건초 주의 등에서 많이 서식함. 따뚯하고 습기가 많은 지하실이나 하수관, 정화조, 집수정등에서 많이 발견되며 실내보다 실외에서 많이 서식하며 종종 실내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습성/생활

알이 부화하기 위해 상당한 습도가 필요하며 먹이가 있는 서식지 부근이나 부스러기들 사이틈에 알을 숨겨 놓기도 합니다.

크기

3.8~4.4cm

수명

320~1071일
먹바퀴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야외에서 채집된 예가 없으나 주택 부근의 숲속에서 서식하는 반옥외성인 바퀴로 알려져있다.

습성/생활

주로 목조ㆍ콘크리트구조의 아파트 등에 서식한다.

크기

2.5~3cm

수명

316~533일

여러분의 가정 및 사업장은 해충과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십니까?
이제부터 해충다잡아 해충클린케어로 안심하고 생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