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T CONTROL SERVICE

최고의 해충방제/바이러스 솔루션으로 해충부터 세균박멸까지 완벽한 클린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충별 피해 정보

최근의 주거환경은 고온다습으로 환기가 잘 되지 않는 환경으로 각종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환경으로 발병이 잦은 질환중 알레르기의 가장 큰 원인으로 꼽히는 것이 집먼지 진드기, 개미, 바퀴벌레등과 같은 해충입니다.

.

빈대·진드기

여름철에는 털진드기의 개체 수도 많아진다. 진드기는 쯔쯔가무시병을 옮기는데, 특히 6~8월의 기온·습도가 높았던 해에 쯔쯔가무시병 환자가 많았다는 아주대 의대 예방의학교실의 연구 결과가 있다. 진드기는 피부에 달라붙어 침을 꽂아 흡혈하며 쯔쯔가무시균을 옮긴다. 여기에 감염되면 고열, 발진, 근육통 등이 생긴다. 털진드기는 주로 잔디밭에 많으므로 앉을 때는 돗자리를 깔아야 한다. 소풍 등 야외에서 활동하고 돌아왔을 때는 바로 옷을 갈아입는 게 좋다.
  • gpp_maybe특징

    사람과 동물의 피부에 달라붙어 피를 빨아 기생하는 흡혈해충입니다.
    이런 빈대나 벼룩, 진드기등은 크기가 작은 개체로 좁고 깊은 틈새에 서식하여 잡기가 힘들고 그만큼 섬세한 작업을 요하는 해충입니다.
    자칫 벼룩을 잡는다고 손가락으로 잡는 순간 60%~70% 확률로 목덜미 부근까지 뛰어 올라 갈 확률이 많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이 자주 오가는 공동공간에서 벼룩을 발견한다면, 주민들에게 알려 건물차원의 방역을 하는게 좋습니다.
  • place생명력

    주로 동물의 털이나 숲, 풀 속, 천 등에 서식합니다.
    유충은 마치 거머리나 구더기와 비슷한 모습이며, 숙주의 털이나 깃털등에 5,000개 이상의 하얀 타원 모양의 알을 산란하고 알은 약 2일 ~ 2주가 지나면 부화합니다. 너무 작아 죽이기도 힘들지만 1회에 산란하는 수도 많고, 부화시기도 빠릅니다.
  • pest_control외부유입

    주로 애완동물, 특히 고양이들이 감염되기 쉬우며, 애완동물의 몸에서 한두마리 발견했거나 사람이 몇 번 물리기 시작했을 조치를 취하지 않고 무시한다면, 온 집안에 벼룩이 끓는 대 참사가 벌어질 수 도 있습니다. 애완동물 외에 해충이 유입될 수 있는 경로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 sick피해

    흔히 야생진드기라고 불리는 털진드기는 라임병과 쯔쯔가무시, 야토병을 옮기는 매개체로 한국에서만도 매년 약 1만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험한 전염병을 옮길 수 있는 해충이며, 온갖 원인을 알 수 없는 알레르기나 간지러움증 및 사람과 애완동물에게 심각한 피부병을 옮길 수 있는 매개체입니다.
구분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습성/생활 크기
빈대 집안ㆍ새 둥지ㆍ박쥐 동굴 등을 은신처로 삼으며, 집에서 기르는 가축들의 몸에도 기생합니다. 포유류와 조류에 기생하는 흡혈성 해충입니다. 야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잘때 이부자리로 들어가서 흡혈합니다. 6.5mm~9mm
벼룩 먼지가 쌓이는 거실구석이나 냉장고 하단부 및 카페트 등에 기생생활을 합니다. 숙주가 토해내는 이산화탄소를 감지하고 숙주로 이동합니다. 흡혈로 인한 발적 종창ㆍ가려움증ㆍ알러지를 유발합니다. 최대 6mm
진드기 소파 등과 또는 흙속에 묻히거나 돌이나 나무뿌리 밑 등에 숨어서 알이 성숙할 때 까지 몇 주간을 기다려 몇 주간에 걸쳐 3,000~8,000개의 알을 산란하고 죽습니다. 부화기간은 온도와 환경에 따라 수주일~수개월이 소요됩니다. 유충이 부화하기 시작하면서 몸에 흡착되는데 3~7일간 계속하여 흡혈한 후 바닥에 떨어져서 몇일간 소화되기를 기다립니다. 몇일 후 탈피하여 자충이 되면 4쌍의 다리를 갖게 되며 유충때와 유사한 방법으로 다시 몸에 흡착하여 7~10일간 흡혈한 후 떨어져 은신처에서 소화 후 탈피하여 성충이 됩니다. 1mm~9mm
빈대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집안ㆍ새 둥지ㆍ박쥐 동굴 등을 은신처로 삼으며, 집에서 기르는 가축들의 몸에도 기생합니다. 포유류와 조류에 기생하는 흡혈성 해충입니다. 야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잘때 이부자리로 들어가서 흡혈합니다.

습성/생활

포유류와 조류에 기생하는 흡혈성 해충입니다. 야행성이기 때문에 사람이 잘때 이부자리로 들어가서 흡혈합니다.

크기

6.5mm~9mm
벼룩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먼지가 쌓이는 거실구석이나 냉장고 하단부 및 카페트 등에 기생생활을 합니다.

습성/생활

숙주가 토해내는 이산화탄소를 감지하고 숙주로 이동합니다. 흡혈로 인한 발적 종창ㆍ가려움증ㆍ알러지를 유발합니다.

크기

최대 6mm
진드기

활동시기 및 서식장소

소파 등과 또는 흙속에 묻히거나 돌이나 나무뿌리 밑 등에 숨어서 알이 성숙할 때 까지 몇 주간을 기다려 몇 주간에 걸쳐 3,000~8,000개의 알을 산란하고 죽습니다.

습성/생활

부화기간은 온도와 환경에 따라 수주일~수개월이 소요됩니다. 유충이 부화하기 시작하면서 몸에 흡착되는데 3~7일간 계속하여 흡혈한 후 바닥에 떨어져서 몇일간 소화되기를 기다립니다. 몇일 후 탈피하여 자충이 되면 4쌍의 다리를 갖게 되며 유충때와 유사한 방법으로 다시 몸에 흡착하여 7~10일간 흡혈한 후 떨어져 은신처에서 소화 후 탈피하여 성충이 됩니다.

크기

1mm~9mm

여러분의 가정 및 사업장은 해충과 바이러스로 부터 안전하십니까?
이제부터 해충다잡아 해충클린케어로 안심하고 생활하세요!